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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 장바구니를 통해 여러개의 상품 주문 시 배송 메시지를 각각 입력할 수 있나요?

A.

장바구니를 통해 여러개의 상품 주문 시 배송 메시지를 각각 입력할 수 있나요?

배송 메시지를 개별 입력할 수 있는 상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상품별 배송업체 또는 배송수단이 다른 경우

2. 묶음 배송 불가 상품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위의 상황에서는 [쿠폰/결제] 화면에서 '배송지 정보' 영역에 개별 작성을 선택할 수 있는 체크 박스가 생성되며, 체크 시 배송업체별 또는 배송수단 별로 배송 메시지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한꺼번에 여러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 상품만 도착했습니다.

A.

한꺼번에 여러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 상품만 도착했습니다.

1. 상품의 배송업체 또는 배송수단이 다른 경우, 상황에 따라 준비된 상품이 먼저 출고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아직 배송되지 않은 상품은 주문번호에 따라 주문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상태가 '배송중'인 경우 택배에 한하여 '상품 배송조회' 버튼 클릭 시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


2. 부피가 큰 상품은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으며, 개별 발송된 상품은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도착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3. 상품이 누락되어 배송되었다면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010-7748-358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메뉴에서 상품의 주문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 상태가 '배송중'인 경우 '상품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 시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퀵배송, 직접 배송, 직접 수령 또는 운송장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택배사를 이용한 경우 배송추적이 불가능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오프라인 매장방문

A.

오프라인 매장방문

몬스터하우스는 평일은 쇼핑몰로 운영되며 


매월 첫째주 및 셋째주 토요일은 오프라인으로 고객분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토요일 영업시간은 오후 1시-오후5시입니다.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덕천로 152번길 25 아이에스비즈타워센트럴 B동 6층 634B호  

  • Q.
  • 퀵 서비스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나요?

A.

퀵 서비스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나요?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배송 방법이 퀵배송으로 설정되어 있거나 퀵배송을 설정할 수 있는 경우, 퀵배송으로 상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퀵서비스는 전국으로 배송이 가능하지만 비용문제로 대부분 서울 경기에 국한되고있습니다.


이용하고있는 퀵서비스는 일반퀵 그리고 카카오이코노미퀵 으로 배송되며 

카카오 이코노미퀵은 천천히 배송이 진행되는 대신 일반 퀵서비스의 절반수준의 가격에 배송이 가능합니다.

 

배송을 진행하는 차편은 오토바이.승용차.다마스.라보.1톤 등 구매량에 따라 결정되며

착불로 배송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주문시 배송비를 결제했는데, 착불로 배송이 왔습니다.

A.

주문시 배송비를 결제했는데, 착불로 배송이 왔습니다.

우선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비가 선결제였는지 주문정보 및 결제정보를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비를 선결제한 상품이 착불로 온 경우, 고객센터 010-7748-3587로 연락 주시거나 1:1 문의를 통해 배송비 환불 요청하시면 배송비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 요청 시 해당 주문번호를 함께 기재해 주시면 환불이 보다 신속히 진행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배송비가 무료인데 택배사에서 돈을 요구합니다.

A.

배송비가 무료인데 택배사에서 돈을 요구합니다.

우선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정보 및 결제정보를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문정보 또는 상품 정보에 배송비가 무료로 기재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택배직원이 배송비를 받아갔다면 고객센터 010-7748-3587로 연락 주시거나 1:1 문의를 통해 배송비 환불 요청하시면 배송비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 요청 시 해당 주문번호를 함께 기재해 주시면 환불이 보다 신속히 진행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과세/비과세/복합과세란 무엇입니까?

A.

과세/비과세/복합과세란 무엇입니까?

1. 과세

상품의 금액에 부가세 10%가 포함되어 있으며, 해당 상품이 판매 시 판매자는 판매금액에 대한 세금을 신고, 납부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일반적인 판매상품들은 과세 상품에 해당합니다.


2. 비과세

상품의 금액에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해당 상품 판매 시 판매자는 판매금액에 대한 세금 신고의무가 없습니다. 쌀, 견과류, 채소, 과일 등 가공되지 않은 농수산임산물 또는 여성용품 등이 비과세 상품에 해당합니다.


3. 복합 과세

과세 상품과 비과세 상품을 같이 주문 시 발생하는 경우로 비과세는 부가세가 0월 과세 상품은 부가세가 10% 적용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의 주문 영수증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부가세 적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비회원으로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A.

비회원으로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상품 목록 또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를 선택하여 상품의 구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바로구매 : 장바구니를 경유하지 않고 [쿠폰/결제] 화면으로 이동하여 상품 구매 진행

2) 장바구니 : 장바구니에 여러 상품을 담아 함께 상품 구매 진행


회원 가입 시 각종 할인이나 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주문내역 확인 및 교환, 반품 등을 보다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주문내역에서 과거 주문내역이 표기되지 않습니다.

A.

주문내역에서 과거 주문내역이 표기되지 않습니다.

주문내역은 최근 30일간을 기준으로 보여집니다.


30일 이전의 과거 주문내역을 확인하시려면, '기간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조회 기간을 설정 또는 입력하여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조회 기간은 1년(365일) 범위 내에서만 지정하실 수 있으며, 취소, 반품, 교환 내역을 포함한 모든 주문내역을 확인하시려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전체 거래내역]에서 기간 설정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